반응형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 2만원도 안되는 돈까스, 파스타 등 런치세트
명동 입구에 있는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8월말까지 2만원도 안되는 가성비 짱인 런치세트를 먹고 왔네요. 식당은 4층 호텔 리셉션 옆에 베이커리와 함께 자리하고 있어요. 고급 호텔에서 먹는 점심인데 가성비 좋고 풍성한 구성, 중국대사관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진 분위기까지 여행온 느낌으로 점심을 즐겼습니다.
다이닝에디션(11-2시)에 제공되는 메뉴들에요. 남산 프리미엄 돈까스, 파스타, 트러플메밀소바와 후토마끼 등 총 3개 메뉴로 구성되었고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19500원이에요.
메밀소바와 후토마끼 세트와 돈까스 중에 고민하다가 프리미엄 남산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정통 스타일 돈까스와 함께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 따끈한 수프 혹은 밥 구성 등으로 구성된 균형 잡힌 한끼 식사에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남산 돈까스와 비교도 안되게 고급스럽고 양도 푸짐한데 이 한세트가 19500원.
호텔 라운지의 세련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한 끼라는 점에서 아주 기분좋게 먹었네요. 돈까스가 너무 크고 양고기 처럼 뼈가 보여서 양고기인줄 알았어요/ ㅎㅎ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주는데 이것들은테이크아웃으로 주네요. 테이블에서는 제공이 안된다고 합니다.
위치
중구 명동8나길 38 전화번호: +82-2-2184-7000 Marriott
명동역 또는 을지로입구역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
반응형